7인조 신인 보이그룹 타겟이 작곡팀 스윗튠과 손잡고 첫 번째 정식 앨범을 발매한다.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오픈된 타겟(슬찬, 지아이, 제스, 현, 로이, 바운, 우진)의 첫 번째 미니앨범 'Alive'(얼라이브)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스윗튠이 이번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스윗튠은 카라 '루팡', 인피니트 '내꺼하자', 레인보우 'A' 등 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프로듀싱팀이다. 타이틀곡 'Awake'(어웨이크)를 포함한 타겟의 데뷔 앨범 모든 트랙을 작사, 작곡, 편집까지 도맡았다.
타겟은 스윗튠과 손잡고 만든 이번 데뷔 앨범을 통해 강렬한 에너지와 타겟만의 음악적 색깔을 대중에게 전할 계획이다. 타이틀곡 'Awake'는 화려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가 가능한 힙합 댄스곡이다. 멤버 중 G.I(지아이)와 우진이 랩메이킹에 참여하며 역량을 드러냈다.
여기에 인트로곡 'Still', 스트레이트한 댄스 비트가 돋보이는 'Tempset', 일본 데뷔곡을 한국어 버전으로 리마스터한 '아픈건 미루자(Afterwards)', 'Awake' 인스트루먼트 버전까지 총 다섯 트랙이 국내 데뷔 앨범에 수록됐다.
타겟은 지난해 일본에서 데뷔 프로모션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차세대 한류돌로 급부상 중이다. 현지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오는 24일 국내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Mnet '프로듀스 101'에서 댄스 트레이너로 활약하면서 그룹 워너원의 안무를 담당하기도 했던 안무가 권재승이 타겟의 데뷔 앨범에 참여해 안무를 만들었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이혼' 김새롬 "이찬오도 나만큼 아프겠다 생각, 극복 잘 했으면"
샤이니 키 "故종현 느끼면서 활동할 것, 다시 일어나겠다"(전문)
임하룡-김학래 옛 동료들 추억 "조금산-양종철은 고인, 김정식은 목사"
워너원 측 "박우진-박지훈 영상, 절친끼리 장난한 것"(공식)
정아♥정창영, 애프터스쿨-달샤벳과 함께한 웨딩 사진 공개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