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흑기사' 김래원-신세경, 달달한 명장면 베스트5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흑기사' 김래원-신세경, 달달한 명장면 베스트5

입력
2018.01.16 12:00
0 0

'흑기사'가 로맨틱한 장면 5가지를 공개했다. KBS2 '흑기사' 캡처
'흑기사'가 로맨틱한 장면 5가지를 공개했다. KBS2 '흑기사' 캡처

'흑기사' 김래원과 신세경의 커플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는 달달 명장면 베스트5가 공개됐다.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 측은 16일 전생부터 이어진 운명적 사랑의 주인공인 수호(김래원 분)와 해라(신세경 분)가 선보였던 가슴 설레는 장면들을 공개했다.

목욕탕에서 박철민(김병옥 분)이 보낸 폭력배들과 싸우는 수호를 도우려던 해라는 샤워기에서 쏟아지는 물을 잔뜩 뒤집어쓰고 말았다. 수호는 젖은 옷을 말리고 있던 해라에게 무심한 듯 다가가 정성스럽게 머리를 말려주며 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장난스럽게 해라의 머리를 헝클어트리는 수호의 손길까지 일상적이지만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인형 탈을 쓰고 박람회장에서 일하고 있던 해라는 그곳을 방문한 수호를 발견했고, 직원들과 떨어져 혼자 있는 사이에 다가가 수호를 품에 꼭 껴안았다. 수호는 잠시 당황한 듯 했지만 곧 화환에서 장미 꽃 한 송이를 뽑아 자신에게서 멀어진 해라에게 아무 말 없이 다가가 건넸다. 인형 탈로 얼굴을 가린 채 말 한 마디 하지 않았음에도 단 번에 해라임을 알아본 수호의 모습과 함께 탈을 벗은 해라를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다가 "사랑해"라는 고백이 이어졌다.

야근을 마치고 게스트하우스로 돌아온 해라는 소파에 있는 수호의 옆에 나란히 앉아 그의 어깨에 몸을 기댔고,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수호는 여전히 자신을 믿고 의지하는 데 두려움을 갖고 있는 해라에게 "믿어도 돼. 나 만나면서 세상엔 믿어도 되는 남자가 있다는 거 배워"라며 확신을 심어줬다. 감동한 해라가 먼저 입을 맞춘 것을 시작으로 두 사람은 달콤한 키스를 나눴다.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해라와 만난 수호는 사업상 중요한 사람이니 샤론(서지혜 분)을 너무 냉대하지 말라고 조언하는 그녀에게 "이제 우리 해라도 어른 같네"라고 말했고, 해라는 장난기 가득한 목소리로 "누나라고 불러"라고 답했다. 이에 수호는 해라를 누나라고 부른 뒤 "나랑 결혼할래? 나 누나 사랑해"라며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고백을 해 해라를 당황하게 했다. 놀란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물을 들이켜다 연거푸 기침하는 해라와 웃으며 그의 등을 두드려주는 수호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저절로 미소 짓게 했다.

수호는 사무실에서 만나도 반가운 척 하지 말라는 해라의 말에 "그럼 이것만 기억해. 단팥빵은 사랑해. 크림빵은 뽀뽀해줘. 바게트빵은 비상계단"이라는 둘만의 암호를 알려줬다. 이후 수호는 다른 직원들이 모두 있는 자리에서도 암호로 애정 표현을 했을 뿐만 아니라 해라를 비상계단으로 불러 입을 맞췄다. 해라는 수호의 행동을 타박하면서도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또한 수호는 "정해라, 단팥빵 100개"라고 말하며 능청스럽게 윙크를 한 뒤 돌아섰고, 해라는 새어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난 200개"라고 나지막이 애교 섞인 목소리로 말했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임하룡-김학래 옛 동료들 추억 "조금산-양종철은 고인, 김정식은 목사"

워너원 측 "박우진-박지훈 영상, 절친끼리 장난한 것"(공식)

정아♥정창영, 애프터스쿨-달샤벳과 함께한 웨딩 사진 공개

박지성 모친상 "母, 런던서 교통사고 당해 숨져"

유시민 작가 "안내상, 1987 당시 지하에서 활동"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