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테마파크 도민 초청 행사 개최
80일간 1일 1000명 무료 입장
제주신화월드 운영사인 람정제주개발은 ‘신화테마파크’ 제주도민 초청행사를 11일부터 3월 31일까지 80일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신화월드, 가봅데강(가보셨나요)’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주신화월드에 대한 도민의 이해를 돕고 제주관광 다변화와 질적 성장을 위한 복합리조트의 기능과 역할을 다 함께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80일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하루 1,000명까지 선착순으로 도민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학생증을 제시하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 방문 전 제주신화월드 누리집(www.shinhwaworld.com)를 통해 신화테마파크 도민 예약 절차를 밟으면 된다. 방문 시에는 매표소를 지날 필요 없이 입구에서 바로 신분증과 함께 예약이 확약된 휴대전화 문자나 이메일 메시지를 보여주면 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신화테마파크는 복합리조트의 다양한 시설 중 가족단위 고객과 학생들이 추억을 쌓기에 더없이 좋은 놀이시설”이라며 “80일 간의 세계일주를 떠나듯 이곳에서 신나는 모험을 체험하고 제주신화월드 내 다른 시설물도 둘러보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주신화월드는 현재 신화테마파크와 더불어 콘도미니엄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호텔 시설인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및 메리어트 리조트관, 마이스 시설인 랜딩 컨벤션센터, 아시안푸드스트리트, YG엔터테인먼트의 YG리퍼블릭, 제주관광공사 외국인 면세점 등을 운영 중에 있다.
김영헌 기자 tamla@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