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Grrr 총량의 법칙'의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8일 정오 프리 데뷔 앨범 'Mixtape'(믹스테이프)를 발매한다. 이를 앞두고 JYP는 개인,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를 완료한 데 이어 6일 정오 자사 공식 SNS와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 그리고 유튜브, 네이버V, 카카오 TV를 통해 수록곡 'Grrr 총량의 법칙'의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어두운 공장을 배경으로 각 잡힌 칼군무를 선보이며 등장해 강한 임팩트를 남긴다. 9명의 멤버들은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스트리트 룩으로 개성을 뽐냈고, 패기 넘치는 눈빛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 필릭스가 맡은 도입부에서 "XX 총량의 법칙"이라고 일부 단어가 묵음 처리돼 궁금증을 유발했다.
'Grrr 총량의 법칙'은 스트레이 키즈의 자작곡이자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의 파이널 생방송 미션에서 선보인 곡이다. 청소년의 반항심을 새롭게 해석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스트레이 키즈의 프리 앨범 '믹스테이프'에는 멤버들의 자작곡 7트랙이 담긴다. 타이틀곡 '헬리베이터'(Hellevator)를 비롯해 'Grrr 총량의 법칙'과 '어린 날개', 'YAYAYA', 'GLOW'와 'School Life', '4419'가 수록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낸시랭, 트럼프 대통령에 호소 "한국, 인권도 없는 나라"(전문)
FT아일랜드 최민환, 라붐 탈퇴 율희와 결혼 "인생에 있어 큰 결정"
태양♥민효린 2월3일 비공개 결혼식, 신혼여행 예정NO(공식입장)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