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Hi #현장]'컴백' 모모랜드, 주이 따라 2018년 대세 예약(종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Hi #현장]'컴백' 모모랜드, 주이 따라 2018년 대세 예약(종합)

입력
2018.01.03 15:13
0 0

걸그룹 모모랜드가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GREAT!’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걸그룹 모모랜드가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GREAT!’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걸그룹 모모랜드가 신곡을 발표하며 2018년 대세를 예약했다.

모모랜드는 3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모모랜드는 지난 앨범에서 '어마어마해' EDM을 선보이며 많은 화제가 됐다. 주이의 독무가 주목받았고, 주이는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하며 새로운 예능 대세로 주목받고 있다. 

모모랜드는 이 기운을 이어받아 신곡 '뿜뿜'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뿜뿜'은 히트곡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의 작품으로 모모랜드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이 담긴 곡이다. 

연우는 "'어마어마해' EDM 버전을 했을 때 주이 뿐만 아니라 모두의 흥과 잘 맞을 것 같았다. 연습하면서도 너무 즐거웠고 저희와 잘 맞을 것 같았더라"라고 자신했다.

주이는 "독무가 신났다. '어마어마해' 댄스 부분을 좋아해 주셔서 기분이 좋았다. 그 느낌대로 하는 것도 사람들이 많이 관심을 가져주지 않을까 싶다. 다함께 흥을 뿜어내는 부분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더라"라고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주이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쁘지 않은 외모로 주목받은 것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는 "저보다 주변 사람들이 많이 걱정해주시더라. 그런데 그걸 이겨내지 못하면 이 일을 못할 것 같다. 저는 워낙 긍정적인 편이다. 미의 기준은 없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처음에 주목받았을 때가 '셀기꾼' 이런 거라서 힘들었기도 했다. 또 한편으로는 관심을 받아 모모랜드를 알린게 아닐까 싶어 감사하다"라고 해 훈훈함을 더했다. 

연우는 주이가 남다른 주목을 받는 것에 대해 "질투하거나 하지는 않는다. 오히려 모모랜드가 주목을 더 받아서 고맙고 대견하다"라고 멤버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모모랜드는 타이틀곡 '뿜뿜'으로 신사동호랭이와 작업했다. 낸시는 "데뷔 전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를 할 때 신사동호랭이가 심사위원이었다. 그래서 저희를 잘 안다. 그래서 녹음도 빨리 끝나고 잘 진행됐다"라고 설명했다.

모모랜드는 흥이 넘치는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중무장한 만큼 올해 대세로 도약할 준비를 마쳤다.

명희숙 기자 aud6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정답소녀 김수정 어느새 중학생, 어릴 때와 똑같은 깜찍 외모

[Hi #이슈]"유아인 느끼, 정려원 실망"...김성준, 뭇매받은 말말말

하정우 “‘신과함께’ 지옥? 나태지옥은 피할 것 같다”(인터뷰①)

아오이 소라, 품절녀 된다 "깜짝 결혼 발표"

[SBS연기대상]지성, 영광의 대상..아내 이보영도 눈물 글썽(종합)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