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신인 힙합 걸그룹 걸카인드(Girlkind)가 데뷔한다.
소속사 넥스트레벨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걸카인드의 데뷔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에는 스트리트 힙합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의상을 입은 걸카인드 다섯 멤버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우측 상단에는 이들의 데뷔곡 제목임을 짐작할 수 있는 'FANCI'라는 문구가 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걸카인드의 공식 데뷔일은 오는 17일이다. 이날 데뷔곡 'FANCI'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을 예정이다.
걸카인드는 '프로듀스 101' 출신 이세흔을 주축으로 각기 다른 매력과 잠재력을 지닌 5명으로 구성됐다. 그룹이 지향하는 힙합 장르에 걸맞게 퍼포먼스와 랩은 물론 보컬 실력도 두루두루 겸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 멤버가 태권도, 검도, 체조 등 다양한 운동 분야에서 재능을 갖추고 있으며 걸크러시 매력에 청순하고 귀여운 비주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최근에는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 댄스 페스티벌 '퍼포먼스 오브 더 이어 2017'에 게스트로 참여해 1000여명의 관객 앞에서 방탄소년단, 갓세븐, 세븐틴, 워너원 등 인기 보이그룹들의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관객들이 촬영한 걸카인드 무대 직캠은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100만뷰에 육박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그 중에서도 방탄소년단의 'DNA'를 커버한 영상이 가장 핫한 반응을 얻었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SBS연기대상]지성, 영광의 대상..아내 이보영도 눈물 글썽(종합)
[Hi #스타]이상민의 눈물, 편찮으신 엄마 향한 불효자는 웁니다
[SBS연예대상]예능인 아닌 '미우새' 네 어머니 대상 진풍경(종합)
여자친구 굿즈, 성상품화 논란에 "판매하지 않을 것"(전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