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마성의 귀요미 곰”...‘패딩턴2’, 1차 스틸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마성의 귀요미 곰”...‘패딩턴2’, 1차 스틸 공개

입력
2017.12.28 08:52
0 0

‘패딩턴2’ 스틸이 공개됐다. 누리픽쳐스 제공
‘패딩턴2’ 스틸이 공개됐다. 누리픽쳐스 제공

영화 ‘패딩턴2’가 귀여움부터 긴장감까지 모두 담아낸 1차 대표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2018년 2월 개봉하는 ‘패딩턴2’는 런던 생활 3년 차, 자칭 알바 마스터가 된 마성의 귀요미 패딩턴이 도둑으로 몰려 감옥에 갇히는 ‘곰생’ 최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벌이는 추격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패딩턴 2’ 속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으로 무장한 패딩턴(벤 위쇼 분)를 비롯, 극 중 털 날리는 추격전을 함께 하게 될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먼저 런던 생활 적응을 마치고 창문닦기 알바생으로 변신한 패딩턴의 모습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루시(이멜다 스턴톤 분) 숙모의 100번 째 생일 선물을 사기 위해 알바 마스터를 자처한 패딩턴이 전편에 비해 얼마나 강력한 매력으로 무장해 돌아왔는지 기대케 한다. 특히 창문닦기, 이발소 보조, 아쿠아리움 청소 등 다양한 직업군에서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킨다.

패딩턴의 진정한 친구가 된 브라운 가족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언제나 다정한 엄마 매리 브라운(샐리 호킨스 분)과 겉으로는 쌀쌀맞은 듯하지만 알고 보면 속 깊은 아빠 헨리 브라운(휴 보네빌 분)이 패딩턴과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은 이들이 어느덧 진짜 가족이 되었음을 보여준다.

이번 작품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변장의 대가 피닉스(휴 그랜트 분)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금까지 휴 그랜트가 보여준 로맨틱한 역할과는 완전히 다른 매력의 악역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주희 기자 leejh@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Hi #이슈]'화유기', 방송중단·추락사고에 노조 성명까지..갈수록 태산

낸시랭♥왕진진 결혼 발표 "축하해주세요"(전문)

소진-에디킴 최근 결별…시기-이유는 확인불가(공식)

박해미 아들 황성재, 여진구 닮은꼴 칭찬에 90도 사과 "진짜 죄송하다"

故 장자연, 편지에 담은 원망 "노리개 취급"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