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언론진흥재단 업무협약식/사진=조직위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김의기] 평창 조직위-한국언론진흥재단이 다가오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는 26일 "조직위와 한국언론진흥재단이 이날 조직위 주사무소에서 '기관 보유 홍보 매체 활용 협력' 등을 내용으로 하는 '대회 성공 개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협약식에는 조직위 이희범 위원장과 김주호 기획홍보부위원장, 김기홍 기획사무차장, 한국언론진흥재단 민병욱 이사장, 이동우 광고국장 등이 참석했다. 두 기관은 협약에 따라 ▲양 기관 보유 홍보 매체 활용 협력 ▲대국민 참여 캠페인 공동 추진 ▲외신 초청 기획 취재 지원 ▲해외 홍보 매체 활용 협력 등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한국언론진흥재단과의 업무 협력을 통해 전국적으로 일고 있는 대회 참여 열기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도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민병욱 한국언론진흥재단 이사장은 "언론사 취재 지원과 정부 정책 홍보는 언론재단 본연의 임무"라며 "성공적인 평창올림픽이 되도록 재단의 모든 역량을 다 하겠다"고 했다.
한국언론진흥재단은 지난 15일 평창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Go! 평창 With 미디어' 태스크포스를 발족하고 국내외 언론 네트워크 등을 활용한 대회 지원 사업에 나서고 있다.
김의기 기자 show9027@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리뷰] 유쾌 상쾌 통쾌! ‘넌센스2’ 롱런에는 이유가 있다
‘올림픽 61%-패럴림픽 37%’ 평창 입장권↑, 완판 향해 스퍼트
정말 하이브리드카는 전기차에 밀릴까?…이유있는 자신감 '넷'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