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파일] 강남테마피부과, 눈밑 지방수술 워크숍 개최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헬스 파일] 강남테마피부과, 눈밑 지방수술 워크숍 개최

입력
2017.12.18 20:00
0 0
눈밑 지방수술 워크숍

강남 테마피부과 조성인 원장은 ‘눈밑 지방수술에 관한 라이브 워크숍 세미나’를 최근 열었다. 눈밑 지방 수술을 20년 넘게 진행한 조 원장은 눈밑 지방하안검 미용성형협회 회장이다. 조 원장은 이번 세미나에서 피부과 전문의, 전공의 대상으로 탄산가스레이저를 이용한 경결막 후격막 하안검성형술을 직접 시술했다.

미용 목적으로 눈밑 지방에 대한 수술이 많이 진행되고 있지만, 피부과학회에서 회원에게 비교적 관심이 낮고 기술을 습득할 기회가 적은 눈밑 지방수술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눈밑 지방수술은 정확한 눈 주위의 해부학적 지식이 부족한 상태에서 진행하면 부작용과 합병증이 많이 생긴다. 심한 통증이나 눈꺼풀이 점차 부으면서 출혈반이 나타나기도 한다. 안구가 돌출되거나 안압이 높아지고 시력이 떨어지기도 한다. 이런 합병증이 나타나면 곧바로 병원을 찾아야 한다. 혈종이 나타나면 그 부위를 부드럽게 눌러 즉시 없애고 재발을 막기 위해 냉찜질해야 한다. 학회는 안전하게 수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세미나를 계속 열 계획이다.

달력 작품전

유대갤러리, 2018 달력 작품전

유디갤러리(강남뱅뱅 유디치과의원)는 작가 12인과 그들의 대표작을 초청해 ‘2018 유디치과 달력 작품전’을 내년 1월 18일까지 연다. 작품전에서는 김동석 강철기 박경묵 등 12인의 작가가 개성 있는 표현기법이 묻어 있는 동ㆍ서양의 다양한 회화작품을 선보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