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뉴이스트W, EXID,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형섭X의웅 그리고 백지영 등 초호화 K-POP스타들이 제주에 총 출동한다.
오는 16일 오후 5시 제주 신화월드(SHINWHA WORLD) 랜딩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지는 ‘2017 제주 사랑나눔 콘서트’에는 하이라이트, 뉴이스트W, EXID,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형섭X의웅, 백지영 등이 출연한다.
‘제주 사랑나눔 K-POP 콘서트’는 전날인 15일 펼쳐지는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연계 행사로 연말연시를 맞아 음악을 통해 훈훈한 사랑과 나눔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다양한 연말 콘서트 중에서 K-POP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독보적인 라인업으로 제주 겨울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특히 ‘2017 제주 사랑나눔 K-POP 콘서트’는 출연 가수들이 전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인사와 함께 오직 이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캐롤 특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여자친구 예린과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MC를 맡아 두 남녀가 보여줄 훈훈한 케미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17 제주 사랑나눔 K-POP 콘서트’는 오는 24일 밤 12시 45분 SBS와 JIBS를 통해 방송되며, 26일 저녁 6시 30분 SBS Plus와 SBS funE, SBS MTV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차유진 기자 chayj@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현빈-강소라 측 "바쁜 스케줄로 최근 자연스럽게 결별"(공식)
[Hi #이슈]'최승호 사장 선임 직접 보도' 배현진, MBC 잔류할까
윤계상 측 "루머 허위, 무고죄 고소할 경우 추가 고소하겠다"(공식)
강다니엘, 고열 동반 감기몸살 "병원 行+스케줄 취소"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