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세탁기 ‘트윈워시’ 글로벌 매출 30% 증가
LG전자는 올해 10월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한 프리미엄 세탁기 트윈워시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이상 늘었다고 5일 밝혔다. 트윈워시 판매 국가를 지난해 40여개에서 올해 80여개로 늘린데다, 미국 판매량도 증가한 덕분이다. 트윈워시 미국 매출은 지난해보다 20% 늘었다. 2016년 출시된 트윈워시는 드럼세탁기 아래 통돌이 세탁기가 결합된 세계 최초의 제품이다.
하나금융 연말 이웃돕기 성금 50억원 기부
하나금융그룹은 5일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열린 ‘희망 2018 나눔캠페인’ 행사에서 연말 이웃돕기 성금으로 50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정태(왼쪽) 하나금융 회장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돌보고 지역사회를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롯데면세점 3대 브랜드지수 석권
롯데면세점은 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시상식에서 면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3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지수(K-BPI), 지난 8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도 면세점 부문 1위에 선정돼 국내 3대 브랜드 지수를 모두 석권하는 영예를 안았다. 롯데면세점은 한류 마케팅 확대와 지속적인 지점별 쇼핑 환경 개선 활동으로 쇼핑 편의성이 크게 개선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KAI, 소형무장헬기 시제기 제작 착수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지난달 28일부터 1일까지 경남 사천시 본사에서 ‘소형무장헬기(LAH) 체계 개발 상세설계 검토(CDR) 회의’를 열고 시제기 제작을 위한 최종 설계 검토를 했다고 5일 밝혔다. LAH 사업은 500MD와 AH-1S 등 육군의 노후 공격헬기를 성능이 우수한 무장헬기로 교체하는 사업으로, 지난해 8월 기본설계를 완료했다. KAI는 내년 5월 시제기 최종조립에 착수해 11월에 1호기를 출고하고 2019년 5월에 초도비행을 할 계획이다.
한컴, 한컴NEO로 한국의경영대상 수상
한글과컴퓨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17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기술혁신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한글과컴퓨터가 지난해 출시한 한컴오피스NEO가 경기도교육청 통합 오피스 소프트웨어로 선정되는 등 MS오피스를 대체할 수 있는 품질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SK텔레콤, 12월 T멤버십 이벤트
SK텔레콤은 연말을 맞아 인기 멤버십 제휴사 6곳에서 요일 별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5일 시작했다. 연간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제휴처 3곳(베이커리, 편의점, 영화)과 12월에 이용 횟수가 증가하는 제휴처 3곳(피자, 패밀리레스토랑, 테마파크) 등 총 6개의 인기 제휴처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