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파트를 선택하는 기준으로 역세권, 숲세권, 브랜드 대단지를 꼽는다. 요즘에는 몰세권까지 가세했다. 하지만 투자 1순위는 여전히 역세권이다. 특히 신설되는 역세권의 경우 향후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다.
경기도 시흥은 그동안 부천·광명·인천 등에 인접해 있지만 교통편이나 도로망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아 상대적으로 개발이 더뎠던 지역이다. 그러나 최근 내년 초 개통예정인 소사~원시선 복선전철을 비롯해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각종 교통망이 구축되고, 시흥 장현지구를 중심으로 북쪽에는 은계지구, 남쪽에는 능곡지구, 동쪽에는 목감지구, 서쪽에는 배곧신도시 등 택지지구 개발사업이 본격화되고 있다. 특히 시흥에서 KTX 광명역을 거쳐 서울 여의도까지 30분대에 갈 수 있는 신안산선 복선전철도 2022년 개통할 예정이다.
두산건설은 시흥시 대야동 303 일원의 재개발사업 부지에 ‘대야역 두산위브 더파크’를 12월 분양한다. 소사~원시선 대야역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 39㎡ 156가구, 59㎡ 591가구, 84㎡ 635가구 총 1382가구이다. 이 중 64%인 887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입지 여건은 부천 광명 생활권에 위치해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은 지역이다. 대야역 개통과 은계지구 개발 등 시흥의 새로운 주거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지역으로 그 개발 중심축에 자리하고 있다. 또한 대야역 역세권 주변 상업지역 또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약 5km의 산책로에 체육시설과 쉼터 등을 조성한 소래산 삼림욕장이 인접해 있다. 또 인접한 시흥 은계지구에는 호수공원과 체육공원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풍부한 녹지를 갖춘 ECO 주거환경을 즐길 수 있다.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롯데마트 시흥점, 부천 옥길 이마트 타운 등 대형 유통시설과 병원, 은행 등 편의시설들이 인접해 있다. 현재 개발 중인 은계지구 중심상업지역이 단지와 길 하나 거리에 자리잡게 되면 걸어서 이 지역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511-1번지(광명역 코스트코코리아 인근)에 있다.
문의: 1600-611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