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가 멤버 성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6일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에는 점차 차오르는 보름달같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는 성진의 얼굴이 담겨 있다. 성진은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데이식스는 올해 총 25개의 신곡, 두 개의 정규앨범, 10개의 디지털 앨범을 발표했다. 두 번째 정규앨범 'MOONRISE'(문라이즈)는 괄목할 만한 행보를 보여준 이들의 1년 발자취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좋아합니다'를 포함해 3개의 신곡, 하반기 발표곡에 데뷔 앨범 수록곡의 업그레이드 버전까지 데이식스의 성장사를 알 수 있는 앨범이라 할 수 있다. '좋아합니다'는 서툴지만 진심을 담은 고백을 전하는 노래로서 아름다운 코드 진행이 돋보이는 록 발라드 장르다. 데이식스의 서정적인 연주가 연말을 로맨틱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다른 신곡 'Better Better'는 살아가는 데 있어 가장 큰 이유가 돼주는 연인의 소중함을 표현한 곡이다.
데이식스는 내달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Every DAY6 Concert in December'라는 타이틀의 공연을 개최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박한별, 결혼+임신 4개월 깜짝 발표 "세상이 달라보인다"(전문)
조덕제 소속사 대표 "당시 현장에 있었다..여배우 명백한 거짓말"(전문)
강인 측 "친구와 다투다 오해…물의 일으켜 죄송하다"(공식전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