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전 벡스코 오디토리움서
“수능 준비에 지친 수험생 위로”
부산시는 27일 오전 10시 벡스코에서 수능을 치른 고3 수험생을 비롯한 청소년, 학부모 3,000여명 함께 ‘2017 청소년 드림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식전공연으로 10시부터 ‘찬란하게 빛나는 청춘을 응원할게’ 공감영상과 미니 뮤지컬 ‘패임’을 공연하고, 주요 토크로는 ‘청춘에게 답하다’라는 제목의 서병수 부산시장의 토크를 시작으로 BBC에서도 초청할 정도로 한국보다 영국에서 더 유명한 유튜버 코리안빌리 ‘공성재’가 전하는 영어비법과 실업고 최초 ‘도전 골든벨’ 우승, 83개의 꿈을 꾸고 무려 70개의 꿈을 이룬 300만부 베스트셀러 작가 김수영의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라는 제목의 강연이 준비돼 있다.
토크콘서트에 이어 뮤지컬 ‘패임’의 한 장면과 댄스박스팀의 ‘Passion2017' 공연, 고등래퍼에 출연한 아이스펍의 MNCWS 공연이 이어져 수능 준비로 지쳐 있는 고3 수험생을 응원하고 힐링의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서병수 부산시장은 “입시를 위해 쉼 없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낸 청소년들에게 수능결과 보다는 매 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이 더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목상균 기자 sgmok@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