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고기 소비촉진 남산 걷기대회
25일 백범광장서 오전 8시 30분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한국오리협회와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관하는 제471회 한국일보 거북이마라톤 ‘오리고기 소비촉진을 위한 남산 걷기대회’가 25일(토) 오전8시30분 서울 남산 백범광장에서 열립니다. 이달에는 김병은 한국오리협회장이 명예대회장을 맡아 대회를 선도합니다.
대회 코스는 남산 백범광장을 출발해 북측순환로를 따라 국립극장 쪽 순환도로 삼거리까지 걸은 후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왕복 6㎞입니다. 코스 중간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농심음료와 폴저스 커피를 드립니다. 걷기 후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대형 TV, 오리고기 50세트, 광천명장김 등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행사종료 후에는 1,000인분의 오리요리 시식회도 진행됩니다.
거북이마라톤 홈페이지(www.hkturtle.com)에서는 대회참석 사전접수를 받습니다. 방법은 회원 가입 후 홈페이지 상단 사전접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한국일보문화올레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kookilboevent)에서는 오리고기 슬로건 공모전을 열어 연극 ’옥탑방 고양이’ 입장권과 오리고기 세트를 드립니다.
본 행사에 참여해 쓰레기 줍기 등 환경보호에 참여한 초, 중, 고, 대학생은 봉사활동 3시간을 인정 받습니다. 사전에 ‘1365 자원봉사포털’ 홈페이지(www.1365.go.kr)에서 ‘깨끗한 남산 가꾸기 봉사활동’을 검색해 신청한 후 본인이 직접 참석해야 합니다. 행사 참가비는 없으며, 행사 당일 집결시간에 맞춰오시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회안내]
- 일시: 2017년 11월 25일(토) 오전8시 30분 집결 → 9시 출발 → 11시 30분 종료
- 장소: 남산 백범광장
- 교통편: 지하철 4호선 회현역 4번 출구, 서울역 8번 출구(도보 10분거리)
- 문의: 한국일보 문화기획단(02-724-2614, 2616)
주최 한국일보 주관 한국오리협회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
후원 농림축산식품부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 THE KOREA TIMES 한국스포츠경제 쇼비티
협찬 렛츠런파크 신선산오리 미스터덕 다향오리 삼호 정다운 다영푸드
사조화인코리아 유성농산 주원산오리 동서식품 대유비엠 삼청동궁물떡볶이
농심 더명장몰 명장김 남산케이블카 한자교육진흥회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