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진영의 브랜드 콘서트 '2017 나쁜 파티'를 미리 본다.
박진영은 18일 밤 10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방송하는 'JYP X 루프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를 앞두고 박진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1년을 콘서트 할 설렘으로 사는데 드디어 콘서트 소개 방송을 한다. 이번 공연 '나쁜 파티 Blue & Red'는 제가 그동안 만들었던 500곡 중 30곡을 뽑아 6막으로 구성된 뮤지컬 형식을 만들어 봤다"고 밝혔다.
박진영은 다음달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7 박진영 나쁜파티 BLUE & RED' 서울 공연에 돌입한다. 이후 16일 대전 무역 전시관, 24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30일 대구 엑스코, 31일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 이르기까지 전국투어로 2017년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 한다.
'JYP X 루프탑 라이브'에서 박진영은 직접 뮤지컬 콘셉트를 소개하고 공연 레퍼토리 중 각 막별로 선곡한 무대를 밴드와 함께 선사한다. 신나는 댄스곡부터 애절한 발라드, 본인의 노래는 물론 후배 가수들에게 선사한 곡까지 가수 박진영 및 작사, 작곡가로서 박진영의 개성과 매력이 듬뿍 담긴 노래를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연의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특별한 소품도 마련된다.
또 박진영은 선곡한 노래들에 관한 사연 및 근황을 들려주는 한편 실시간 댓글을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주말 밤 파티 콘셉트에 걸맞게 박진영이 직접 바텐더가 돼 본인만의 칵테일을 제조하는 코너도 있을 예정이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강인 측 "친구와 다투다 오해…물의 일으켜 죄송하다"(공식전문)
'알쓸신잡2' 유시민 "김대중, 빨리 오신 분...정서적으로 흔들린다"
"김민희와 사랑" 홍상수 감독, 아내와 이혼 재판 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