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강원 ‘인제 라온 프라이빗’ 견본주택 17일 오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강원 ‘인제 라온 프라이빗’ 견본주택 17일 오픈

입력
2017.11.17 14:42
0 0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라온건설이 시공하는 인제 라온 프라이빗 투시도. 라온건설 제공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라온건설이 시공하는 인제 라온 프라이빗 투시도. 라온건설 제공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라온건설㈜이 시공하는 ‘인제 라온 프라이빗’ 아파트가 17일 견본주택을 오픈했다.

강원 인제군 인제읍 남북리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총 6개동 전체 329가구 규모다. 평형별로는 ▦전용 59㎡ 111가구 ▦전용 84㎡ 218가구 등이다.

‘인제 라온 프라이빗’ 아파트는 그동안 인제군에서 볼 수 없었던 최신 설계를 적용했다. 우선 모든 동에 1층 필로티 공간을 마련해 저층 입주민들의 사생활 보호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지역 내 유일한 첫 4베이평면으로 구성, 일조량과 통풍이 뛰어나게 설계했다.

여기에 중소형으로 구성된 단지인 만큼 실사용 면적을 최대화해 주거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전용 84㎡는 주방 펜트리와 알파공간, 전용 59㎡는 알파공간이 제공된다. 또 아파트 세대 전체는 물론 단지내 가로등과 지하주차장에 보다 밝고 경제적인 LED조명이 설치된다.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4층 규모로 들어서는 부대복리시설 1층에는 어린이집, 2층 경로당, 3층 피트니스, 4층 독서실, 작은도서관(북카페) 등이 들어설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인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무인택배보관함, 전기자동차 충전시스템 등이 갖춰진다.

인제 남초등학교가 단지와 500m 이내에 있으며 또 단지 인근으로 인제국민체육센터, 공설운동장, 나르샤파크, 하늘내린센터 등 다양한 생활, 문화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지난 6월에 개통된 서울~양양고속도로를 통해 약1시간30여분이면 서울 접근이 가능하며, 2025년 동서고속화철도 개통 예정 등으로 교통여건이 개선되고 있다.

22일 수요일 특별공급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23일 목요일 1순위 청약 접수, 24일 금요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견본주택은 인제군 인제읍 상동리 321-2에 마련돼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