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3년간 영국 FA컵 후원
LG전자는 잉글랜드 축구협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2020년까지 3년간 영국 FA컵을 공식 후원한다고 12일 밝혔다. 1872년 창설된 FA컵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축구대회로, 잉글랜드 축구협회의 모든 클럽이 참가해 우승을 가린다. LG전자는 FA컵 결승전이 열리는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 프리미엄 가전 LG시그니처 체험 공간을 운영하고, 영국 국가대표팀 트레이닝 센터인 세인트 조지 파크 등에 광고 콘텐츠 상영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를 공급할 계획이다.
삼성 파워건, 유럽서 미세먼지 차단 최고인증
삼성전자는 신제품 무선청소기 ‘파워건’이 독일과 영국의 공인기관이 실시한 미세먼지ㆍ알레르기 차단 테스트에서 잇따라 최고 등급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파워건은 5단계로 먼지를 차단해 미세먼지가 99.999% 걸러진 깨끗한 공기만 배출한다는 게 삼성전자 측의 설명이다.
삼성전자, 로봇다리 수영선수 김세진과 성화봉송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지난 11일 경남 김해에서 ‘로봇다리’ 수영 선수로 알려진 전 장애인 수영 국가대표 김세진 선수, 전국장애인수영대회서 신인선수상을 받은 경운중학교 김동훈 선수와 함께 성화봉송을 했다. 김세진 선수는 오른쪽 무릎 아래와 왼쪽 발목 아래가 없는 선천성 무형성 장애가 있지만 국내외 수영대회서 총 150여개 메달을 땄고, 김동훈 선수는 자폐성 장애 2급에도 올해 전국장애인수영대회서 중등부 남자 200M 자유형과 100M 배영 1위에 올라 신인선수상을 받았다.
롯데백, 겨울 세일에 ‘벤치파카’ 특별전
롯데백화점은 16일부터 12월 3일까지, 18일간 겨울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는 여성ㆍ남성 패션, 잡화,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총 8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일에는 지난해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롱패딩인 ‘벤치파카’를 대량 선보일 예정이다. 롱패딩에만 50여개 브랜드가 참가하고 지난 해보다 3배 이상 늘어난 총 800억원 물량이 준비된다.
현대차, 아반떼컵 아마추어 경주대회 폐막
현대자동차 주최 '2017년 현대 아반떼컵 마스터즈스 레이스'와 '2017 현대 아반떼컵 챌린지 레이스'가 지난 4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 경기를 끝으로 7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쳤다. 현대차에 따르면 아마추어 최상위권 선수가 참가한 '아반떼컵 마스터즈 레이스' 우승컵은 여섯 차례 대회에서 122점을 얻은 박동섭 선수가 차지했다. 박 선수는 부상으로 이달 16일부터 열리는 'WRC 호주랠리' 참관 기회를 얻었다. 현지에서 현대 월드랠리팀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소속 드라이버 헤이든 패든이 운전하는 경주차에 동승하게 된다.
롯데마트, 미스즈 유부초밥 600만개 팔려
롯데마트는 일본 미스즈(Misuzu)사와 협업해 만든 유부초밥이 지난해 12월 출시된 이후 지난달까지 600만개가 팔렸다고 12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115년 역사의 일본 최고 유부 제조사인 미스즈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 미스즈 사의 8×6㎝ 크기 유부는 국내 유통사 중 롯데마트만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 12월 소불고기, 참치샐러드 등 유부초밥 6종을 선보였고, 현재는 크리미샐러드, 통새우튀김 등 9종을 판매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