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패션 문화지 어나더 맨(Another Man)이 가수 태민에게 주목했다.
어나더 맨은 지난 7일(현지 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태민: K-Pop의 경계를 확장시키고 있는 가수'(Taemin: the Singer Stretching the Boundaries of K-Pop)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태민과의 인터뷰를 소개하고 활약을 집중 조명했다.
어나더 맨은 영국의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Dazed & Confused)를 비롯해 다수의 매체를 보유한 데이즈드 미디어 그룹(Dazed Media Group)에서 발행하는 패션 문화지다. 음악, 사진, 예술, 패션 등 각종 분야에서 전 세계적 영향력과 뚜렷한 주관을 가진 인물들을 다루고 있다. 태민은 최초로 어나더 맨과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어나더 맨은 화상으로 진행된 이번 인터뷰 영상에서 지난 10월 발매된 태민의 정규 2집 'MOVE'(무브)는 물론 음악적 고민, 도전, 감성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태민을 "자신만의 길을 거침없이 개척해 나가고 있는 아티스트"라고 언급했으며 "데뷔 10년차임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창조해 낼 준비가 돼 있다"고 호평했다.
한편 태민은 SM 스테이션 시즌2의 32번째 주인공으로, 오는 10일 오후 6시 정규 2집 수록곡 'Thirsty'(서스티)의 콘서트 버전 음원을 발표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유상무 "김연지, 모든걸 포기하고 내옆에 있어준 사람"(전문)
"안녕 구탱이 형"…'1박2일'이 기억하는, 좋은 사람 김주혁(종합)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