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린 닮은꼴' 다연, 린 '곰인형' 커버 "실력도 선배님 닮고파"

알림

'린 닮은꼴' 다연, 린 '곰인형' 커버 "실력도 선배님 닮고파"

입력
2017.11.04 11:42
0 0

다연이 린 '곰인형'을 커버했다. A100엔터테인먼트,-JTBC '믹스나인' 제공
다연이 린 '곰인형'을 커버했다. A100엔터테인먼트,-JTBC '믹스나인' 제공

A100엔터테인먼트 소속 네온펀치 연습생 다연이 린의 '곰인형' 커버로 자신만의 매력을 과시했다.

A100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다연의 보컬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다연은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목소리로 '곰인형'을 소화했다. 꾸미지 않은 연습생의 수수한 매력으로 아픈 사랑을 고백하는 다연의 모습에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다연은 지난 달 29일 방송된 JTBC '믹스나인'에서 양현석으로부터 "가수 린과 무척이나 닮았다"는 평가를 들은 바 있다. 방송 당시 다연은 "린 선배님을 닮았다는 얘기를 생전 처음 들었다"며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긴 바 있다.

다연은 A100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믹스나인'을 통해 존경하는 린 선배님과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게 돼 무척이나 감사하다. 양현석 프로듀서님의 말 때문인지 린 선배님과 특별한 인연이 생긴 것 같다"면서 "앞으로 외모뿐만이 아니라 실력도 선배님을 닮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A100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연을 비롯해 연습생들의 영상은 물론 친구들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리얼리티 '아이돌의 조건'을 통해 네온펀치의 데뷔 준비 과정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 꿈을 향해 최선을 다하는 네온펀치 예비 멤버들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100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데뷔를 준비 중인 네온펀치는 어두운 밤을 밝히는 '네온사인'과 톡톡 튀는 개성을 상징하는 '펀치'를 합성해 탄생한 퓨처 펑크 그룹이다. 무대 위 조명 아래에서 더욱 빛나는 퍼포먼스로 설렘을 전하겠다는 각오로 데뷔 준비에 한창이다.

네온펀치는 매주 목요일 공개되는 신개념 웹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 '네온펀치, 아이돌의 조건'을 통해 아이돌이 갖춰야할 덕목들을 하나씩 배우고 깨쳐나가는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이주희 기자 leejh@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탈퇴' 라붐 율희, 손편지 공개 "멤버들에 미안하고 고맙다"(전문)

송선미 남편 살인 피의자 법정 출석 "청부살인 인정한다"

[Hi #현장]故 김주혁 발인 엄수…이유영-'1박'팀 눈물의 배웅(종합)

정준영 측 "해외서 '정글' 촬영 중…김주혁 조문 불투명"

슬픔 가득한 故김주혁 빈소...일반 조문객 위한 분향소 논의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