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가을을 맞이해 로맨스에 빠지고 싶은 관객들을 초대한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한국 로맨스 영화 기획전 ‘YOU'R Romance’를 진행한다. 2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한국 로맨스 영화를 대표하는 여섯 편을 선정해 두 가지 테마로 나뉘어 상영된다.
첫 번째 테마는 ‘그 시절, 당신의 사랑은 어땠나요?’다. 해당 테마에는 2001년 작인 ‘번지점프를 하다’, 2003년 작 ‘클래식’, 2004년 작 ‘내 머리 속의 지우개’가 선정됐다. 2000년 대 초반 작품 선정을 통해 과거 영화 속 로맨스를 느끼고 그 때의 추억을 다시 떠올릴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세 편 모두 높은 평점을 받으며 개봉 당시는 물론 현재까지도 로맨스 영화를 사랑하는 많은 관객들에게 회자되고 있는 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 인정받는 배우로 성장한 이병헌을 비롯, 손예진, 정우성, 조승우, 조인성 등 최고의 배우들의 풋풋했던 시절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과거에 이어 현재를 테마로 한 ‘요즘, 당신의 사랑은 어떤가요?’가 두 번째 테마다. ‘건축학개론’(2012년), ‘남자가 사랑할 때’(2014년), ‘뷰티 인사이드’(2015년) 비교적 최근에 개봉한 세 작품이 상영된다. 수지를 국민 첫사랑으로 만들어 준 ‘건축학개론’을 비롯해 ‘남자가 사랑할 때’를 통해 최근에 만나기 어려웠던 로맨스 영화 속 황정민, 그리고 오늘의 당신이 어떤 모습이든 사랑하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뷰티 인사이드’까지 모두 쌀쌀한 가을과 잘 어울리는 로맨스 영화로 관객들의 마음에 따뜻한 사랑 조각을 심어줄 것이다.
롯데시네마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로맨스 영화 여섯 편을 선정해 기획전을 진행함으로서 관객들에게 따뜻하고 달콤한 추억을 심어드릴 수 있게 됐다”며 “전국 롯데시네마 70개 관에서 진행될 예정인 한국 로맨스 영화 기획전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주희 기자 leejh@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슬픔 가득한 故김주혁 빈소...일반 조문객 위한 분향소 논의
국과수, 김주혁 부검 결과 발표 "즉사 가능 수준의 두부 손상"
'1박2일' 측 "충격적 비보...깊은 애도 표한다"(공식)
‘요정이 된 사람들’, 요정의 모델이 된 윌리엄스 증후군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