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구구단의 뮤직 스포일러 티저가 공개됐다.
구구단은 3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Act.3 Chococo Factory'(초코코 팩토리) 타이틀곡 'Chococo'(초코코)의 분위기와 일부 멜로디가 담긴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 스포일러 티저 영상은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임에도 구구단의 컴백 타이틀곡 '초코코'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멜로디에 따라 구구단 멤버들의 눈, 코, 입이 수시로 변하면서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고 있으며 눈을 깜빡거리거나 코에 손을 대는 모습 그리고 다양한 입술 모양이 멜로디와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면서 '초코코'에 대한 힌트로 다가온다.
특히 '초코코' 멜로디 일부분이 구구단 멤버들의 눈,코,입 분할 화면에 따라 흘러나오면서 노래가 지닌 경쾌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짐작하게 만든다. 초콜릿 공장을 배경으로 한 영화 속 독특한 캐릭터인 윌리웡카를 모티브 삼은 구구단이 어떻게 재해석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 영상에 등장하는 눈,코,입 화면은 멤버들의 모습을 직접 촬영해 편집한 것으로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이 일부분 공개돼 구구단의 변신을 기대케 한다. 멤버 중 누구의 눈,코,입인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구구단은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Act.3 Chococo Factory'(초코코 팩토리)를 발표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요정이 된 사람들’, 요정의 모델이 된 윌리엄스 증후군
폴 뉴먼, 생전 시계 200억원 팔려... '나를 조심스럽게 운전해줘'
린제이로한, 하이틴 스타→마약·뺑소니·절도 사고뭉치 전락
린제이 로한, 한국인 하제용과 무슨 관계? 열애설 '솔솔'
송선미 측 "남편, 계획된 흉악 범죄에 의한 억울한 죽음"(공식)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