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래미(남종현 회장)의 여명808은 세계 최초로 특허를 받은 대한민국의 대표 숙취해소음료로 1998년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여명808은 웰빙, 로하스 인증을 획득한 천연식물성 원료의 제품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한 소비자의 입소문을 통해 매년 30% 성장을 기록하며 음주 전후에 마셔야 하는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를 입증하듯 각종 산업훈장과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장영실 과학문화상 등 수많은 국내 수상은 물론이고 세계 10대 발명전을 석권하며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최근 출시된 ‘여명1004'는 기존의 여명808의 효능을 배가시킨 성분으로 숙취해소의 끝판왕이라는 평을 받으며 매니아층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 제품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고객감동을 위한 노력을 거듭하며 대표적인 친환경 웰빙 기업으로 자리 매김한 그래미는 대한민국의 발명강국 도약을 위해 2012년부터 시행한 대평 남종현 발명문화상 시상식을 통하여 올해에도 총상금 1억원을 발명가 10명에게 지급했고, 본 시상식에 맞춰 출간된 ‘발명왕 남종현 할아버지가 손주들에게 들려주는 발명과 인생이야기’ 1권, 2권이 인터넷교보문고 주간베스트 1위에 올라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발명 열기 확산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