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8인승 미니밴 ‘올 뉴 오딧세이’ 출시
혼다코리아는 완전변경 8인승 미니밴 ‘올 뉴 오딧세이’(사진)를 출시했다. 2, 3열 탑승 공간의 상황을 운전석에 설치된 디스플레이와 오디오를 통해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운전자와 조수석 탑승자의 목소리를 2, 3열 승객에게 스피커로 들려주는 기능이 세계 최초로 적용됐다. 3.5ℓ 가솔린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가 실렸으며 최고출력 284마력과 최대토크 36.2㎏ㆍm의 성능을 낸다. 복합연비는 9.2㎞/ℓ. 가격은 5,790만원.
레인지로버 벨라 유럽 안전도 평가서 최고 등급
랜드로버 코리아는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 ‘레인지로버 벨라’(사진)가 유럽 신차 안전도 평가(Euro NCAP)에서 최고 등급인 별 5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벨라는 성인 탑승자 보호에서 93점, 아동 탑승자 보호에서 85점, 보행자 보호해서는 74점 등을 획득해 각 항목별 기준을 넘어섰다. 닉 로저스 제품 엔지니어링 전무 이사는 “강력한 고강성 경량 알루미늄 차체가 별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기반이 됐다”고 말했다. 국내에서 판매중인 제품은 총 6가지 트림으로, 9,850만원부터 1억4,340만원까지다.
콘티넨탈, ‘맥스 콘택트 MC6’ 출시 기념 프로모션
콘티넨탈은 스포츠타이어 ‘맥스 콘택트 MC6’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은 맥스 콘택트 MC6를 비롯 ‘울트라 콘택트 6’, ‘컴포트 콘택트 6’ 및 일부 RE제품이 포함된다. 행사 제품 1세트(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캠핑 의자 세트 또는 골프 공 세트를 사은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