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가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합작한 신곡 '라이키'(Likey)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자사 공식 SNS와 트와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의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앨범명 '트와이스타그램'처럼 SNS 피드 화면을 떠올리게 하는 구성이다. 13곡의 신곡 크레딧을 공개한 가운데 타이틀곡 '라이키'의 작사, 작곡가가 밝혀졌다.
'라이키'는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합작한 작품이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 등을 함께 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이 트와이스만을 위해 제작한 히든 트랙이다.
'트와이스타그램'은 다현과 채영이 랩 메이킹을 '맡은 미싱 유'(Missing U), 나연과 지효가 작사한 '24/7', 정연이 작사한 '러브 라인'(Love Line), 채영이 작사한 '힘내!' 등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한 곡들을 비롯해 JYP 선배 가수 혜림이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한 '날 바라바라봐'까지 총 13곡의 신곡으로 채웠다.
블랙아이드필승을 필두로 전군, e.one, earattack, Pop Time, 키겐, 조울, Fox Stevenson, Darren Smith, mr.cho 등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들이 총출동했다.
'트와이스타그램'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라이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한지우 측 "2년 교제한 대기업 연구원과 결혼"(공식)
"진짜 못알아보네" 설현 대중교통서 SNS 비밀 생방송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