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데이가 펼쳐진다.
Mnet(엠넷) 디지털 채널 M2(엠투)는 18일 저녁 7시 8분 7초 네이버TV M2 채널을 통해 '잘봐줘 JBJ' 디지털 버전을 공개한다. 이번 '잘봐줘 JBJ' 디지털 버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켄타의 고향인 일본에 방문한 JBJ 멤버들의 두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상균, 동한, 용국 세 멤버는 각종 편의점 음식에 눈에 휘둥그레지면서 먹방을 펼쳐낸다. 일본 여행 중 숙소에서 벌어진 좀비게임을 통해 JBJ 멤버 6명이 좀비가 된 모습부터 블랙홀 멤버와 팀워크를 확인해볼 수 있는 내용도 담긴다.
이와 함께 어느덧 '잘봐줘 JBJ' 디지털 버전의 시그니처 코너가 된 '꽃보다 JBJ'도 있다. 이번 주자는 켄타로, 그가 만드는 꽃다발과 데시파시토 댄스를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이날 오후 5시 20분 M2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및 Mnet을 통해 엠넷 프레젠트 JBJ 편이 방송된다. JBJ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Fantasy'(판타지)의 첫 라이브 무대와 서브 타이틀곡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 무대를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엠넷 프레젠트는 JBJ의 무대 외에도 그룹명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와 멤버들의 느낌을 솔직하게 전달한다.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데뷔 앨범과 타이틀곡 소개는 물론 댄디부터 섹시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잘봐줘 JBJ' 촬영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 역시 들어볼 수 있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원로배우 김보애, 뇌종양 투병 중 별세...향년 78세
성추행 남배우 피해 여성, 기자회견 나선다 '실명 밝힐까'
'그것이 알고싶다' 주지스님 피해여성 "지속적 성폭행...사람 아닌 악마"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