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토르 라그나로크’ 25일 개봉-12세 관람가 확정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토르 라그나로크’ 25일 개봉-12세 관람가 확정

입력
2017.10.18 08:59
0 0

‘토르: 라그나로크’에는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톰 히들스턴, 케이트 블란쳇 등이 출연한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토르: 라그나로크’에는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톰 히들스턴, 케이트 블란쳇 등이 출연한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토르: 라그나로크’가 오는 25일 개봉 카운트다운을 앞두고 12세 이상 관람가 등급을 확정지었다. 

마블의 메인 이벤트로 전 세계의 주목 받고 있는 ‘토르: 라그나로크’는 북미보다 일주일 이상 빠른 이달 25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등급은 12세 이상 관람가로 확정됐다. 영화는 다이내믹하고 스펙터클한 볼 거리와 더불어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의 등장, 눈과 귀까지 즐겁게 해주는 사운드트랙이 가미되어 전 세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을 채빌르 마쳤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 2017년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마블 대표 파워 히어로 토르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 오랜만에 압도적인 위용을 드러낸 헐크, 여전히 속을 알 수 없는 로키, 마블 사상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 마블의 새로운 여전사 발키리, 그리고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캐스팅 조합을 완성했다. 

‘닥터 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 홈커밍’ 등에 이어 마블 스튜디오의 전성기를 이어갈 흥행 성적을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강희정 기자 hjk070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황치훈, 11년간 뇌출혈 생활 후 별세

현영, 만삭 D라인 공개...제주도 태교 여행

원로배우 김보애, 뇌종양 투병 중 별세...향년 78세

성추행 남배우 피해 여성, 기자회견 나선다 '실명 밝힐까'

'그것이 알고싶다' 주지스님 피해여성 "지속적 성폭행...사람 아닌 악마"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