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반성문’ 저자 이유남 교장
복서 유명우, 배우 심혜진 등 강연
경기도가 ‘공동체를 돋우다’라는 주제로 ‘제3회 경기도 지식(GSEEK) 콘서트’를 개최한다.
24일 오후 7시 의정부 신한대학교 본교 벧엘관 2층 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강연은 공동체의 기본단위인 가족부터 마을, 사회를 주제로 한 ‘5인 5색’으로 진행된다.
강연자로는 전 프로복싱 WBA세계챔피언 유명우, 9월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엄마 반성문’의 저자 이유남 교장, 배우 심혜진, 유민영 에이케이스대표, 이희수 중앙대학교 교수가 나선다.
각 강연은 ▦유명우, 인생2막, 따뜻한 사회를 꿈꾸다 ▦이유남, 가족과의 소통을 위해 부모부터 반성문을 써야하는 이유 ▦심혜진, 길 위에서 얻은 행복소통의 기술 다섯가지 ▦유민영, 다양해지면 더 행복해집니다 ▦이희수, 함께 배우고 돕는 새로운 마을 공동체를 꿈꾸다로 구성됐다.
또 지식(GSEEK) 도민강사 양성프로그램을 통해 우수강사로 선발된 배지석 마인드온 소장의 강연도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지식사이트 오픈 1주년(31일)을 기념해 현장에서 기념품도 제공한다.
강연 참가는 지식 홈페이지(www.gseek.kr)에서 신청하면 되고, 문의사항은 지식사이트 1대1 상담게시판 또는 전화(02-2642-2102) 이메일(sebasi.korea@gmail.com)로 하면 된다.
이범구기자 ebk@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