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좋아요' 누르고 싶은 트와이스 컴백, 타이틀곡은 '라이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싶은 트와이스 컴백, 타이틀곡은 '라이키'

입력
2017.10.16 08:11
0 0

트와이스가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타이틀곡 '라이키'(Likey)로 컴백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정규 1집 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을 공개한다. 멤버들은 지난 14일, 15일 양일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데뷔 2주년 기념 첫 공식 팬미팅 'TWICE FANMEETING ONCE BEGINS'에서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기습 공개해 이같은 소식을 알렸다.

영상은 9명의 멤버가 각자 일상을 보내면서 9인 9색의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는 것으로 표현됐다. 영상 속 멤버들 모두에게 의문의 하트가 나타나는가 하면 마지막에는 휴대폰 화면에 SNS 상 '좋아요'를 의미하는 하트를 누르는 모습이 담겨 첫 정규 앨범명인 '트와이스타그램', 타이틀곡명 '라이키'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트와이스는 2017년 2월 '낙낙'(KNOCK KNOCK), 5월 '시그널'(SIGNAL)에 이어 10월 '라이키'로 올해 세 번째 컴백을 예고했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 '낙낙', '시그널'까지 5연속 홈런을 이어가며 입지를 확고히 한 트와이스는 신곡 '라이키'를 통해 올해를 '트와이스의 해'로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컴백에 앞서 진행된 팬미팅에서 트와이스는 '우아하게'로 포문을 열었다. 가요계 첫 발을 내딛던 당시를 추억하기 위해 데뷔 의상을 입고 등장해 팬들의 환호를 얻었다. 기존 히트곡들은 물론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를 트와이스 버전으로 커버하는 등 총 13곡의 무대를 선보여 특별한 시간을 꾸몄다.

또 멤버 중 숨겨진 범인을 찾는 게임, 멤버 간 개성이 돋보이는 '트둥이 노래방',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 '트둥 트둥 컬링', 팀워크가 빛난 '달려라 트둥이 트레인' 등 다채로운 코너를 마련해 2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무대 말미 트와이스는 "트와이스와 원스(팬클럽명)의 2주년을 정말 축하한다. 우리를 가장 행복하게 해주는 건 원스"라고 2주년을 맞은 소감을 밝히며 "팬들 덕분에 머리 속으로 생각하고 그리기만 했던 꿈들이 현실이 됐다. 언제나 우리의 힘이 돼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트와이스와 함께 해달라"라고 말했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성추행 남배우 피해 여성, 기자회견 나선다 '실명 밝힐까'

'그것이 알고싶다' 주지스님 피해여성 "지속적 성폭행...사람 아닌 악마"

"아역 이미지 그만" 서신애 당당한 드레스 자태 과시

레아 세이두, 하비 웨인스타인 성추행 폭로 "호텔로 불러 강제 키스"

'궁금한 이야기 Y' 어금니 아빠 이영학, 천사가면 쓴 악마의 실체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