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가 타이틀 곡 ‘어쩔 수 없지 뭐’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하이라이트 측은 14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8주년 기념 미니 2집 앨범 ‘CELEBRATE’ 타이틀 곡 ‘어쩔 수 없지 뭐’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13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 속 불행한 일이 닥칠 것 같은 모습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이다. 한껏 자유로워진 의상과 버스, 이발소, 세탁소 등 장소를 불문하며 언제 어디서나 상황을 즐기고 있는 하이라이트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를 배경으로 “어쩔 수 없지 뭐 떠나간 걸 애써 붙잡고 있지 마. 하는 수 없지 뭐 이 시간도 아픔도 결국 지나가니까 hey”라는 위로와 응원의 가사를 비롯해 양요섭의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듣는 귀를 중독시키고 있는 것.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신곡 ‘어쩔 수 없지 뭐’의 어울리는 안무를 찾기 위해 직접조사에 나섰다. 이에 크리스 브라운과도 협업한 바 있는 일본의 유명 안무팀 ‘KING OF SWAG’의 다디 닌자를 한국으로 초청, 유쾌하면서도 그루브한 안무가 탄생 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데뷔 8주년 기념 앨범 ‘CELEBRAT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9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한다.
이주희 기자 leejh@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레아 세이두, 하비 웨인스타인 성추행 폭로 "호텔로 불러 강제 키스"
'궁금한 이야기 Y' 어금니 아빠 이영학, 천사가면 쓴 악마의 실체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