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늦가을과 겨울 라운딩을 위한 ‘W 리미티드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와이드앵글은 올해 첫 출시해 젊은 골퍼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골프웨어 ‘W 리미티드 라인’에 스트레치 다운 점퍼, 스트레치 베스트, 하이브리드 패딩 재킷 등을 추가로 구성했다.
와이드앵글의 ‘W리미티드 다운 시리즈’는 몸에 꼭 맞는 착용감으로 부드러운 스윙을 유도하는 것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려준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 컬러를 사용해 깔끔한 필드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겨울 골프를 위한 아우터답게 보온성도 극대화했다. 다운점퍼와 베스트에는 가볍고 따뜻한 구스다운을 90%로 사용해 보온과 경량감 모두를 잡았다. 하이브리드 패딩 재킷에는 일본 초경량 스트레치 원단과 발열기능을 하는 볼패딩 충전재를 적용했다. 장시간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의 활동성과 시시각각 변화하는 기온에 유연하게 대처함으로써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W리미티드 다운 제품은 보온성과 활동성에 특히 초점을 두고 개발한 프리미엄 시리즈로 환절기, 겨울철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인 만큼 골퍼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골퍼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스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