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청춘시대2' 박은빈, 마지막 진실에 다가섰다(종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청춘시대2' 박은빈, 마지막 진실에 다가섰다(종합)

입력
2017.10.07 00:02
0 0

박은빈이 마지막 진실에 다가섰다. JTBC '청춘시대2' 캡처
박은빈이 마지막 진실에 다가섰다. JTBC '청춘시대2' 캡처

박은빈이 친구의 죽음의 진실에 한 발 더 다가섰다.

6일 밤 11시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 13회에서는 윤진명(한예리 분), 송지원(박은빈 분), 정예은(한승연 분), 유은재(지우 분), 조은(최아라 분)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유은재는 눈물을 흘리며 윤종열(신현수 분)에게 마지막 인사를 했다. 유은재는 고맙다는 말과 함께 "정말 다행이다. 선배가 내 첫사랑이어서"라는 말을 남기고 왔다. 하메들은 첫 실연을 겪은 유은재를 위해 위로 파티를 해줬다. 송지원(박은빈 분)은 임성민(손승원 분)과 함께 한관영 선생님을 찾아가 문효진(최유화 분)을 아는지 물으며 당시 사건을 파고들었다.

조은(최아라 분)은 그동안 입지 않았던 치마를 입었다. 서장훈(김민석 분)은 조은을 보고 설레는 듯 했다. 키스를 할 뻔한 상황이 있었지만 서장훈은 당황해하며 자리를 피했고, 조은은 실망했다. 정예은은 일가 친척 모임에서 데이트 폭력을 겪었다고 용기를 내서 말했지만 모두 정예은을 외면했다.

윤진명은 고향에 내려간다는 헤임달(안우연 분)에게 가볍게 고별무대 이야기를 꺼냈지만 기대에 부푼 헤임달이 멤버들에게 연락을 하면서 일이 커졌다. 조은은 안예지(신세휘 분)에 관한 고민을 서장훈에게 털어놓으면서 술을 세모금 마셨다가 완전히 취해 서장훈과 하메들 앞에서 술주정을 부렸다. 서장훈은 그런 조은을 귀여워했다. 

송지원은 지난번 자신은 물론 문효진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다고 했던 선생님 한관영의 사은회 초대장이 오자 주소를 어떻게 알았는지 의아해했다. 송지원은 문효진에게도 초대장이 온 걸 알았고, 문효진의 동거남은 한관영을 해치기 위해 달려갔다. 송지원은 남자를 막으면서 "효진이는 사은회에 나와 가려 했다. 왜 죽어버렸는지 모르겠지만 이제 내가 할 거다"며 만류했다.

송지원은 단정한 차림을 하고 사은회로 향했다. 다음 회 예고에서 송지원이 경찰서에 가고 재판장에 선 모습이 공개되면서 그가 어떤 방식으로 문효진의 설움을 갚아줬을지 궁금증을 모았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송재희♥지소연, 말 그대로 '꿀.떨.어.지.는' 허니문

'범죄도시' 마동석, 팝콘 굴욕샷 "라지 사이즈 맞나?"

'이승엽 아내' 이송정, 야구선수 아내 중 '서열 1순위'다운 미모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