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런닝맨' 추석 귀경길 생방송 예고, 벌칙 당첨자 누굴까
알림

'런닝맨' 추석 귀경길 생방송 예고, 벌칙 당첨자 누굴까

입력
2017.10.02 08:05
0 0

'런닝맨'이 3주 연속 2049 시청률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SBS '런닝맨' 캡처
'런닝맨'이 3주 연속 2049 시청률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SBS '런닝맨' 캡처

이광수, 전소민의 불나방 투어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제대로 모았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광고주들이 가장 중요한 지표로 여기는 20세~49세(이하 2049) 시청률 1부 3.5%, 2부 5%를 기록하면서 3주 연속 동 시간대 1위에 올랐다.

수도권 평균 가구 시청률은 1부 6.1%, 2부 8.8%를 기록하면서 전주보다 1부는 0.5%포인트 상승했으며 2부는 0.7%포인트 하락했다. 방송 막바지에 분당 최고 시청률이 11.1%까지 치솟으면서 다음 주 이어질 광돌 남매의 인도네시아 수동 목재 케이블카 벌칙 수행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이광수와 전소민이 다녀 온 인도네시아 수동 목재 벌칙 불나방 투어 영상을 본 멤버들이 이광수와 전소민 중 진실 혹은 거짓을 말하는 사람을 판단하는 '불나방 투어 진실 게임' 미션이 진행됐다.

1라운드 진실 게임에서는 이광수의 메소드 연기에 멤버들이 속아 넘어가면서 유재석, 송지효만 통과했다. 2라운드 진실 게임에서는 거짓말 탐지기까지 동원된 치열한 진실 공방 끝에 이광수를 선택한 지석진, 하하, 송지효가 통과했다. 이어 진행된 벌칙으로 양세찬, 유재석이 공포의 슬링샷 놀이 기구를 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다음 주에 이어지는 3, 4라운드 진실게임까지 진행한 후 벌칙 배지를 최다 적립한 두 명은 오는 8일 '런닝맨' 방송 중 추석 귀경길 생방송 벌칙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이미자 '전국노래자랑' 깜짝 등장...'동백아가씨' 열창

이태임, 복근 선명한 비키니 자태 공개

이동건♥조윤희, 오늘 비공개 결혼식 "열심히 노력하며 살겠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