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이 가을 날씨에 잘 어울리는 촉촉한 어쿠스틱 감성을 선사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M스테이션 시즌2의 27번째 곡인 '여정 (In A Different Life)'을 발표하고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했다.
'여정 (In A Different Life)'에서 최강창민은 나지막하게 속삭이는 듯 노래하고 있다. 퍼포먼스가 강조되는 동방신기의 곡에서 파워풀하게 부르는 보컬이나 극도로 높아지는 고음과 완전히 다른 힘을 뺀 목소리다. 곡의 분위기에 맞춰 바뀌는 달콤한 음색은 그의 또 다른 보컬적 면모를 발견하게 만든다.
'여정 (In A Different Life)'은 특히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했기에 가사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아름다운 멜로디를 바탕으로 사랑하는 이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적은 노랫말이 어우러지면서 가사 하나하나에 귀를 기울이게 만든다.
이같은 가사와 멜로디는 뮤직비디오의 분위기와도 조화를 이룬다. 뮤직비디오는 일상 속에서 과거를 회상하고 사색하는 최강창민의 '하루의 여정'을 다루고 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풍경과 석양을 뒤로 하고 있는 최강창민의 모습은 한 폭의 그림 같다.
퍼포먼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유노윤호의 'DROP'(드롭)에 이어 어쿠스틱 감성이 담긴 최강창민의 '여정 (In A Different Life)'까지 동방신기는 전혀 다른 두 곡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면서 '동방신기 WEEK'를 만끼하게 하고 있다.
동방신기는 이날 밤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먹방 라이브 '동방신기의 같이먹어요!'를 진행하고 '동방신기 WEEK'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김수현, 10월 23일 현역 입대 "조용히 입소"(공식전문)
김남주, 삼성동 '한끼줍쇼' 깜짝 등장 "다음에 한 끼 해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