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필리핀 클락 주거지역에서 첫 해외단지인 ‘더샵 클락힐즈’ 아파트를 분양 중이다. 지하 1층~지상 21층 5개동, 508가구 규모로, 고급리조트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우선 호텔에서 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 단지 내에 있으며, 일몰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선셋데크와 이웃 간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킨포크 가든 등이 조성된다.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사우나, 도서관, 카페 등 리조트급 커뮤니티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단지 내 세대별 보안, 단지구역별 보안, 클락개발공사 보안까지 등 3중 보안시스템으로 입주민의 안전에도 신경을 썼다.
접근성도 뛰어나다. 단지에서 5㎞ 거리에 클락국제공항이 있다. 고속도로인 레이디얼로드8을 통해 필리핀 수도인 마닐라까지 90분이면 갈 수 있다. 세인트폴 국제학교와 필리핀 과학고, 안테네오 경영대학원, 필리핀대학 클락캠퍼스 등 우수한 교육시설이 반경 5㎞ 이내에 위치해 있고, 2018년에는 인근에 명문 국제학교인 싱가포르 스쿨 클락이 개교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 클락힐즈는 클락에서도 최적의 입지에 위치한 초호화 단지”라며 “리조트를 방불케 하는 커뮤니티를 갖춰 품격 있는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3번지에 위치해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