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1A4가 청량하면서도 리드미컬한 음악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B1A4는 25일 오후 6시 미니 7집 앨범 'Rollin‘'(롤린) 전곡을 공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Rollin‘'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Rollin‘'은 누군가를 향해 빠져드는 복잡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노래로, 이번에도 리더 진영이 직접 만든 자작곡이다. 아이돌 단독 작곡 곡수로 1위를 달리고 있는 진영은 또 다른 색깔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면서 귀를 제대로 사로잡는 음악을 만들어냈다.
뮤직비디오에는 컴백을 맞아 변신한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긴 것은 물론 호주의 광활한 자연이 담기면서 청량감을 업시켰다. 아련함이 넘쳤던 지난 타이틀곡 '거짓말이야'와 달리 밝아진 분위기와 리듬을 타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특히 '롤링 인 더 딥'이라는 가사가 반복되면서 점점 분위기가 고조됐다가 후렴구에서 가사 없이 멜로디가 이어지고 다시 '롤링 인 더 딥'이 반복되는 부분이 매력적이다. 전체적으로 사랑을 호소하는 달콤한 가사와 이를 표현하는 멤버들의 목소리는 기분 좋은 느낌을 주고 있다.
B1A4는 이날 저녁 8시 네이버 V라이브 생중계 'B1A4 COMEBACK "ROLLIN' IN THE DEEP'을 통해 앨범을 직접 소개하고 앨범 준비 과정에서 있었던 이야기 등을 밝히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Rollin‘'과 앨범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B1A4의 컴백 첫 무대는 오는 27일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펼쳐진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나혼자 산다' 김충재 본격 연예계 진출? 화보 촬영+소속사 계약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