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의 클리브랜드골프가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헌팅턴비치 퍼터의 신모델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클리브랜드 골프의 헌팅턴비치 퍼터는 총 3종으로 블레이드 헤드에 경사형 넥타입의 3번, 중간형 말렛 헤드에 센터샤프트 구성의 6C, 중간형 말렛 헤드에 플럼버 넥타입의 10번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퍼터들은 중간크기의 러버 그립과 오버사이즈 그립 중 선택이 가능하고 33인치, 34인치 샤프트가 준비되어 있다. 기존에 출시된 3종의 헌팅턴비치 퍼터와 함께 골퍼의 체형과 스윙템포, 스트로크 특성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히며 다양한 골퍼의 요구에 부합하도록 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클리브랜드골프 헌팅턴비치 퍼터는 304스테인레스 스틸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타구감을 실현했다. 또한 다이아몬드 문양의 헤드 페이스면을 이전모델 보다 4배 더 거칠게 연마하는 초정밀 밀링 공법을 사용해 볼과 페이스면의 마찰계수를 개선하여 일관성과 관용성을 높였다.
한편 헌팅턴비치 퍼터는 미국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2017 핫리스트 골드메달에도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클리브랜드골프는 골퍼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준 높은 밀링페이스 퍼터를 선보이며 대중적이면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퍼터로 명성을 쌓아왔다.
또 쇼트게임의 자신감으로 불리는 클리브랜드골프는 1979년 오직 숏게임을 위한 연구로부터 시작되어 125야드 안팎에서 스코어를 향상 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588웨지부터 RTX3에 이르기까지 전설적인 웨지 명가로 자리매김 해온 클리브랜드골프는 스코어링을 완성하는 퍼터에 있어서도 합리적인 제품을 꾸준히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