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좋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힐링바이오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장건강에 딱좋은 청인 식물성 유산균 전 품목을 대상으로 ‘2+1 고객감사세일’ 행사를 30일까지 실시한다.
유산균도 동물의 세계와 같이 개구리 같은 약자와 호랑이 같은 강자가 있다. 토종 슈퍼유산균은 식중독 설사를 60분 이내에 멈추게 할 정도로 유해균의 천적이다.
청인 제품은 현미 등 17곡과 한약재를 장에서 120만 배 증식하는 토종 슈퍼유산균으로 발효하여 내 몸에 결핍된 효소를 신속하게 보충하는 효과가 있다. 또 장내 유익균을 80% 이상으로 높여 황금색 쾌변을 보게 한다.
2004년 한국식품영양학회논문(식약처 용역연구)에 따르면 한국인이 홍삼을 섭취할 경우 사포닌을 1%라도 흡수된 사람이 62.5%, 전혀 흡수되지 않고 배설된 사람이 37.5%나 된다. 흡수되지 않는 원인은 장내에 사포닌을 분해하는 유익균이 없기 때문이다. 홍삼에 사포닌뿐만 아니라 모든 한약재 영양은 그 영양을 분해하는 장내 유익균이 존재해야 흡수될 수 있다. 발효하면 장내 유익균이 없어도 흡수되는 장점이 있다.
힐링바이오는 특허받은 SJP유산균으로 건강증진에 효과적인 재료를 특허받은 발효방법에 따라 제조한다. 따라서 청인 1g에는 장에서 1,000배 이상 증식하는 SJP유산균 수천~수억 마리가 생존해 있어 내 몸에 결핍된 영양보충과 장내생태계를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문의: 1600-8988 www.bio119.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