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메카가 수입, 유통하는 모나코 진주주얼리 브랜드 ‘미사키(MISAKI)’ 가 한가위를 맞아 베스트셀러 HUNG BLACK 컬렉션을 선보인다.
미사키의 블랙 진주 컬렉션(HUNG BLACK)은 블랙 컬러를 기조로 미사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목걸이, 팔찌, 귀걸이, 반지로 구성돼 있으며 925스털링 실버를 이용해 섬세한 세공이 돋보일 뿐만 아니라 18K 골드 도금으로 알레르기 반응까지 고려한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 또 진주 지름 6.5 ~ 7mm만을 선별해 제작했으며 미사키의 핸드 메이드 X - Treme Lustre 진주는 SHL 기술을 이용해 견고함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미사키는 미니멀하고 페미닌한 무드의 팔찌, 목걸이, 시계 등 다양한 라인을 갖춘 모나코 주얼리 브랜드로 진주 본연의 아름다움과 고혹미를 모나코의 감성과 일본의 기술력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7년 미사키의 뮤즈로는 배우 오승아<사진>가 활동하고 있다.
한편, 미사키는 한가위를 맞아 미사키코리아(www.misakikorea.co.kr)와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타임메카(www.timemecca.co.kr)를 통해 10월 31일까지 전 품목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베스트 모델인 블랙 진주 컬렉션 외에도 유명 셀럽들이 착용한 귀걸이, 반지, 목걸이, 팔찌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1599-8246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