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가 추석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선물로 금강상품권을 내놨다.
금강상품권<위 사진>은 전국 130개 도시 400여 개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 골프웨어, 아웃도어웨어 등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받는 이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금강상품권 외에도 추석 선물로 좋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금강제화가 최근 선보인 리갈 201d<아래 사진>와 브루노말리 그라노 가방이 좋다. 리갈 201d는 세련미가 느껴지는 소가죽과 최고급 수제화 제법인 굿이어 웰트(Goodyear Welt) 방식으로 만들되 세미 드레스 라인으로 구성했다. 다양한 캐주얼 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7만8,000원.
여성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고민 중이라면 브루노말리 그라노 핸드백을 추천한다. 이름에 걸맞게 최고급 소가죽 소재인 나노 그레인 엠보를 사용했다. 이 소재는 가죽 전체가 좁쌀 무늬 형태로 촘촘하게 채워져 생활 스크레치로부터 매우 강하고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느낌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 가격은 25만8,000원부터 49만8,000원이다.
젊은 층을 위한 선물로는 고급 스니커즈 라인으로 선보인 랜드로바 몬타나(21만8,000원)와 랜드로바 아티잔 (15만 8,000원)을, 중장년층에게는 헤리티지 리갈 수제화 라인을 추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