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배틀트립’ 조세호-남창희, 역대급 먹방 버킷리스트 여행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배틀트립’ 조세호-남창희, 역대급 먹방 버킷리스트 여행

입력
2017.09.22 08:12
0 0

조세호, 남창희가 일본 여행을 다녀왔다. KBS2 ‘배틀트립’
조세호, 남창희가 일본 여행을 다녀왔다. KBS2 ‘배틀트립’

‘배틀트립’ 조세호, 남창희가 ‘조슐랭’ ‘남교익’으로 변신한다. 조세호는 세계 최고 권위의 미식 여행 안내서인 미슐랭 가이드의 아성을 무너뜨릴 ‘조슐랭’으로, 남창희는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의 버금가는 ‘남교익’으로 깜짝 변신해 일본의 오사카와 고베에서 ‘침 고이는 먹방’을 예고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에서는 유민상-문세윤, 조세호-남창희가 여행 설계자로 출연해 ‘먹킷리스트 여행’을 설계한다. 앞서 싱가포르의 맛집을 소개한 유민상-문세윤에 이어 조세호와 남창희는 일본의 오사카와 고베로 ‘조슐랭과 떠나는 남교익 여행투어’를 소개한다.

조세호는 깐깐한 기준으로 선정한 오사카와 고베의 숨은 맛집을 소개할 예정이다. 조세호는 일본에 살았던 경험과 20번 이상의 일본 여행 경험을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특히 “최근 배우 이동욱과 일본 여행을 다녀왔는데 이동욱도 내 맛집 선택에 크게 만족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남창희는 “조세호와 일본 여행하면서 실망한 적 없다”며 조세호에 대한 무한 신뢰를 드러냈다.

22일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속 조세호는 촉촉한 눈빛으로 감탄 중이다. 이는 일본 고베 지역의 고급 소고기 요리인 고베규를 맛본 후 벅차오르는 감동을 주체하지 못하는 조세호의 모습. 남창희는 탄성이 터지는 고베규의 자태에 시선을 고정시키고 넋을 놓은 표정을 지었다.

녹화날 이들은 탄성을 터지게 만드는 고베규 코스요리 외에도 앤티크 카페의 디저트와 커피, 선술집의 안주요리, 고기라멘, 원조 카레라이스 등 침샘을 자극하는 오사카와 고베의 숨은 맛집에서 먹방을 펼쳤다.

무엇보다 ‘조슐랭’ 조세호가 소개하는 스페셜한 고품격 맛집들과 ‘남교익’ 남창희의 센스 넘치는 시식평이 만나 시청자들의 여행욕구를 자극했다는 전언이다.

강희정 기자 hjk070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아오이 소라, 아무로 나미에와 인증샷 '스타가 스타에게'

최진실 딸 최준희, 심경 변화? "더 이상의 싸움 헛되다"

"김광석 딸, 10년 전 사망…서해순 거짓말 밝혀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