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너의 결혼식', 박보영X김영광 캐스팅 확정 & 크랭크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너의 결혼식', 박보영X김영광 캐스팅 확정 & 크랭크인

입력
2017.09.21 09:37
0 0

‘너의 결혼식’이 배우 캐스팅을 확정하고 크랭크인 했다. 오퍼스픽쳐스 제공
‘너의 결혼식’이 배우 캐스팅을 확정하고 크랭크인 했다. 오퍼스픽쳐스 제공

영화 ‘너의 결혼식’이 배우 캐스팅을 확정하고 크랭크인 했다.

‘너의 결혼식’ 측은 21일 “박보영과 김영광을 캐스팅하고 지난 18일부터 촬영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너의 결혼식’은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남 우연(김영광 분)과 속마음을 알 수 없는 첫사랑 승희(박보영 분)의 다사다난한 10년 간의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10대 고교생의 풋풋한 첫 만남부터 이리저리 치이는 사회 초년생이 되기까지 두 사람의 쉽지 않은 첫사랑과 성장을 그려낸다.

‘로맨스 요정’ 박보영이 겉으로는 센 척 하지만 여린 속내를 감추고 있는 승희 역을 맡아 되바라진 듯 하지만 사랑스러운 첫사랑을 연기한다. 박보영은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 최선을 다해서 촬영할 테니 기대해달라“며 작품에 대한 열의를 드러냈다.

드라마 ‘파수꾼’에서 야누스적 면모를 지닌 검사로 열연하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한 김영광은 10년을 한결같이 한 여자만 바라봐 온 우연 역을 맡아 세상에 다시 없을 직진 순정남으로 다가간다. 김영광은 “우연이를 연기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 좋은 배우들과 스태프들, 존경하는 감독님과 함께 즐겁게 촬영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첫 촬영의 소감을 전해왔다.

또 풍성한 조연진이 대거 등장해 영화에 활기와 개성을 더할 예정이다. 우연의 절친 3인방에 배우 강기영, 고규필, 장성범, 승희의 대학친구 소정 역에 신소율, 대학 선배 윤근 역의 송재림 등 신선하고 젊은 배우들이 에너지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여기에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의 김현숙, 임형준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은 영화에 감초 역할을 맡아 유쾌한 재미를 더할 것이다.

한편 ‘너의 결혼식’은 오는 2018년 개봉 예정이다. 

이주희 기자 leejh@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최진실 딸 최준희, 심경 변화? "더 이상의 싸움 헛되다"

"김광석 딸, 10년 전 사망…서해순 거짓말 밝혀져"

'미우새' 사유리母 "이상민, 사유리와 빨리 결혼해"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