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을 향한 강경준의 애틋한 사랑 고백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측은 최근 운명 커플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장신영, 강경준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은 늦은 밤 서로 마주 보고 앉아 있는 두 사람의 대화로 시작됐다. 강경준은 "첫눈에 반한다는 게 어쩔 수 없는 거야"라며 말문을 열었고, 장신영을 바라보며 "처음 봤을 때부터 좋았지만 지금까지 너무 많이 좋아하고, 앞으로도 많이 좋아할 거고, 사랑할 거고"라며 고백을 이어나갔다. 강경준은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 눈가가 젖었고, 장신영은 그런 강경준을 아무 말 없이 바라보며 눈물을 흘렸다.
장신영, 강경준은 4년째 공개 열애 중으로 '너는 내 운명' 최초의 비혼(非婚) 커플이다. 두 사람의 출연 소식이 알려지자 포털 실시간 검색어 1, 2위를 차지하며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의 각기 다른 동상이몽은 무엇일지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등장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들의 출연분은 오는 18일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된다. 이와 관련해 '너는 내 운명' 제작진은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출연하게 된 계기부터 이제껏 공개되지 않았던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경찰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학대 혐의없음"
샤크라 이은 파경설, 일반인 사업가과 결혼 9년 만에...
최현우 "마술 트릭 노출, 에이프릴 진솔에 비난 말았으면"(공식전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