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파워가 펼쳐진다.
그룹 엑소는 7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8일 KBS2 '뮤직뱅크', 10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규 4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Power'(파워) 무대를 선사한다.
지난 5일 공개된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 WAR: The Power of Music'(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38개 지역 1위에 올랐다. 타이틀 곡 '파워'는 중국 유명 음악 사이트 샤미뮤직의 한국 음악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리패키지 공개 전부터 이번 앨범을 주목해 온 미국 빌보드는 "엑소가 슈퍼히어로에서 영감을 얻은 새 뮤직비디오에서 '파워'를 갖다"(EXO Have the 'Power' In New Superhero-Inspired Music Video)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신곡 '파워'에 대해 빌보드는 "조화로운 보컬과 통통 튀는 랩을 넘나들며 활기찬 후크로 넘어가는 다이나믹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제목에 부응하듯 엑소가 지금까지 선보인 곡 중 가장 에너제틱하다"고 호평했다.
미국의 음악 전문 케이블 채널 FUSE TV는 "엑소는 슈퍼히어로 테마의 뮤직비디오로 데뷔 초부터 이어온 멤버별 초능력을 보여줬으며 엑소 세계관에 힘을 싣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콘셉트로 K-POP 센세이션을 다시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언급하며 이번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상세히 조명했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김수미, 故 마광수 빈소서 소동 "고인과 가까웠던 사이"
'즐거운 사라' 이파니, 마광수 극찬 받은 '육감적 사라'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