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JTBC 드라마 ‘더패키지’ 10월 13일 첫방 확정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JTBC 드라마 ‘더패키지’ 10월 13일 첫방 확정

입력
2017.09.06 08:52
0 0

‘더 패키지’ 9인의 등장인물이 소개됐다.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제공
‘더 패키지’ 9인의 등장인물이 소개됐다.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제공

9인의 패키저가 함께 여행을 떠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더패키지’ 측은 첫 방송일이 내달 13일로 확정됐다는 소식을 6일 밝혔다. 이와 함께 9인의 패키저를 소개했다.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가는 내용이다. 9인의 패키저는 ‘8박 10일 프랑스 투어’를 함께하게 된다.

▲ 프랑스 유학파 가이드, 이연희

프랑스 패키지여행을 이끄는 가이드 윤소소(이연희 분). 사랑의 도시 프랑스에서 사랑대신 유학비를 위해 가이드를 시작했다. 말 많고 탈 많은 패키저들 때문에 고품격 투어가 아닌 환장 투어가 돼버린 8박 10일 동안 예상치 못한 일들을 겪게 된다.

▲ 문제적 손님, 정용화

패키지여행에 유일하게 홀로 온 산마루(정용화 분)는 공항에서부터 사고를 치며 소소와 패키저들에게 미운 털이 단단히 박힌 문제적 손님이다. 한국에 남겨두고 온 일들에 쏠려있던 마루의 신경이 점점 소소에게 향하면서 로맨틱한 기류가 시작된다.

▲ 10년 째 연애 중, 최우식X하시은

실패를 거듭한 청년 창업자 김경재(최우식 분)와 게임 아이템 디자이너 한소란(하시은 분)은 연애만 10년 째인 묵은지 커플이다. 연애와 결혼 사이에서 고민 중이지만 어느 것 하나 확신이 없다. 이번 여행이 결혼으로 이어질지, 결별로 끝날지는 아직 모른다.

▲ 가장 수상한 커플, 류승수X박유나

관계를 알 수 없는 파트너와 여행을 온 정연성(류승수 분)과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나현(박유나 분). 둘의 관계가 궁금한 다른 패키저들이 아무리 수군거려도 이들에게는 들리지 않는다. 다정한 듯, 어색한 듯, 수상한 여행을 즐길 뿐이다.

▲ 트러블 메이커, 정규수X이지현

고집불통 싸움꾼 꼰대 오갑수(정규수 분)와 평생 남편 수발하다 늙어버린 한복자(이지현 분)는 패키저 최고의 트러블 메이커다. 틈만 나면 투덜대는 갑수에게 복자가 가장 많이 하는 말이 “그만 좀 해요”일 정도다. 이런 남편과 여행하기가 죽기보다 싫은 복자는 비밀을 하나 숨기고 있다.

▲ 그리고, 의문의 추적자 윤박

패키지여행에는 초대 받지 않은 손님도 있다. 소소를 쫓아 프랑스까지 온 의문의 사나이(윤박 분)다. 낯선 프랑스에서 사진 한 장 달랑 들고 소소를 찾아다니는 그의 모습은 추격전을 연상케 한다.

강희정 기자 hjk070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소설가 마광수, 자택서 숨진 채 발견…자살 추정

'결혼' 민지영, 39세 나이 믿기지 않는 비키니 몸매

솔비, 부산여중생폭행사건 언급 "청소년 범죄, 엄격하게 규제"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