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조 신인 걸그룹 굿데이(GOOD DAY)의 첫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굿데이(지니, 나윤, 보민, 지원, 럭키, 채솔, 체리, 비바, 하은, 희진)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올데이 굿데이'(ALL DAY GOOD DAY) 음원과 타이틀곡 '롤리(Rolly)'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프로듀싱팀 어벤전승과 작곡가 정재엽이 함께 작업한 타이틀곡 '롤리(Rolly)'는 30~40년대의 부기우기, 로큰롤 장르를 현대적인 EDM 스타일 비트와 접목한 곡이다. 현대적인 사운드에 레트로 감성을 가미시켜 모든 세대가 신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다. 이성에게 전하는 당찬 노랫말은 요즘 10대들의 솔직한 표현 방식을 그대로 나타냈다.
이번 앨범에는 굿모닝부터 굿나잇, 미드나잇까지 굿데이 유닛 각각의 곡들이 수록됐다. 풋풋한 소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굿모닝(지니, 나윤, 지원, 보민, 럭키)의 유닛곡 '이 순간을 넘어(Beyond this Moment)', 굿나잇(희진, 하은)의 섬세하고 순수한 목소리를 접할 수 있는 '플라이 어웨이(Fly Away)', 퍼포먼스 유닛 미드나잇(체리, 채솔, 비바)만의 걸크러시한 매력과 신나는 파티 분위기가 돋보이는 '파티 애프터 파티(Party After Party)'까지 총 4개의 트랙이 담겨 있다.
앨범 발매 직후에는 MBC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음악 방송 신고식을 치른다. 굿데이는 이날 방송에서 역동적이고 에너제틱한 군무가 인상적인 '롤리(Rolly)' 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VAST 측 "NS 윤지-챈슬러 이별 맞아, 자연스러운 헤어짐"(공식입장)
휘인, 음주X욕설 연상 방송 논란 "안일하게 생각했다"(전문)
박기영 측 "한걸음과 '불후' 통해 연인 발전, 결혼 전제 열애"(공식)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