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이 정식 데뷔를 하루 앞두고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 SNS와 브이앱을 통해 "JEONG SEWOON THE 1ST MINI ALBUM PART.1 [EVER] PREVIEW!"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프리뷰 영상 속에는 녹음실에서 녹음을 하는 정세운의 모습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미공개 사진들과 타이틀곡 '저스트 유(Feat. 식케이)'를 비롯한 수록곡 '바다를 나는 거북이 (Slower Than Ever)', '미라클', '오! 나의 여신 (Feat. 광현) (Oh! My Angel)','괜찮다면 (Duet. 브라더수) (If You)', '오해는 마 (Never Mind)'의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다.
래퍼 식케이가 참여한 타이틀곡 '저스트 유'는 트렌디한 사운드에 그루브한 리듬이 매력적인 마이너풍의 팝 곡이다. 정세운의 감미로우면서 감각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이며 반해버린 여자에게 숨기지 못하는 솔직한 감정을 이야기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정세운의 데뷔 앨범 PART.1 'EVER'(에버)는 오는 31일 발매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VAST 측 "NS 윤지-챈슬러 이별 맞아, 자연스러운 헤어짐"(공식입장)
휘인, 음주X욕설 연상 방송 논란 "안일하게 생각했다"(전문)
박기영 측 "한걸음과 '불후' 통해 연인 발전, 결혼 전제 열애"(공식)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