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panasonic.kr, 대표 노운하)는 전문가의 손놀림을 완벽하게 재현한 리얼프로(Real Pro) 안마의자 EP-MAJ7(이하 MAJ7)를 출시했다.
‘리얼프로(REAL PRO) EP-MAJ7’은 파나소닉의 고유한 모터제어 기술로 만들어진 3D입체 온열 마사지볼을 탑재하여 총 158종류에 달하는 다양한 마사지 기법을 구현할 수 있다. 목, 어깨, 허리, 엉덩이 등 경직된 부위에 엄지 손가락으로 마사지 받는 느낌을 재현했으며 상체, 발바닥, 손, 엉덩이 부분에 회전 지압이 가능하다. 또한, 온열 마사지 볼을 활용하여 근육의 경직된 부분에 온화한 기분이 전해져 전문가가 마치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 감각을 재현시켰다.
MAJ7의 큰 특징은 발바닥 마사지, 지압, 주무르기 등 전문가의 발마사지 기법을 재현한 것이다. 발바닥 지압 역할을 하는 돌기 이외에도 새롭게 장착된 롤러가 발바닥 전체를 문지르며 발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또한 결림이나 피로에 따라 선택 가능한 자동코스도 있다. ‘피로회복 코스’, ‘결림 해소 코스’, ‘지압 코스’, ‘스트레칭 코스’, ‘목·어깨 코스’, ‘간단모드 코스’, ‘허리 코스’, ‘엉덩이 코스’에서 ‘등 상부 코스’, ‘코어기능 코스’까지 추가되어 다양한 마사지 방식과 특정 부위를 중심으로 하는 마사지 코스를 통해 전신의 피로를 풀어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