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착한차가 - 숲의보석, 차가버섯으로 자연을 품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착한차가 - 숲의보석, 차가버섯으로 자연을 품다.

입력
2017.08.23 17:16
0 0

최근 폭염으로 면역력 증진에 좋은 건강식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그중 8일 런칭을 앞둔 러시아산 차가버섯 전문 브랜드인 '착한차가'가 소비자의 관심을 모았다.

'착한차가'의 제품은 일반 버섯에 비해 베타글루칸 성분 함유량이 많고, 면역력 증대와 성인병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는 러시아산 최고 등급의 차가버섯만을 취급하여, 차가버섯 본연의 효능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러시아 현지에서 생산과 관련된 모든 공정을 진행한다.

차가버섯의 대중화를 위해 액상, 원물, 분말 등의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출시하는 '착한차가'는 러시아 차가버섯 추출원액인 ‘착한차가-액기스’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내놨다. 또한 8월 말 출시되는 '하루차가-스틱형 제품'의 경우 휴대가 간편하고, 하루 한 잔 손쉽게 섭취할 수 있어 주구매층인 중장년층 외에도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착한차가는 홈페이지 (www.goodchaga.com) 오픈과 국내 유일 차가버섯 판매 전문 프랜차이즈 가맹점 2개점(진주시 소재)을 시작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차가버섯 전문 브랜드로써 확장시켜나갈 계획이며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첫 구매 이벤트, 친구초대 이벤트, 상품후기 이벤트 등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