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효광, 이재명의 뇌 구조가 공개됐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제작진은 22일 프로그램 공식 페이스북에 "'우블리' 우효광과 '집밥 이선생' 이재명의 뇌 구조(?) 짜잔~ 공감하면 좋아요 꾹꾹!"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이미지를 게재했다.
우효광의 뇌 구조 1위는 다름 아닌 '결혼 조하(좋아)'다. 우효광은 추자현에게 애교를 부릴 때 뿐만 아니라 설거지를 하다가도, 밥을 먹다가도 서툰 한국어 발음으로 "결혼 조하"를 외친다. 그의 공식 유행어로 자리잡은 이 말 외에도 "나죽고 너죽고 싸라해(사랑해)", "햄보케(행복해)" 등 즐겨 쓰는 한국어 단어들이 뇌 구조에 올라 있다.
이어 우효광의 또 다른 별명인 '먹깨비'답게 '배고파', '치킨', '초콜릿' 등도 공간을 차지했다. 이 밖에 추우커플의 끝없는 동상이몽의 원인인 '용돈', '인터넷쇼핑', '다이어트' 등도 한켠에 자리를 잡았다.
이재명은 소문난 집밥 사랑꾼답게 집밥이 뇌 구조의 가장 큰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평소 SNS 소통을 즐겨하는 만큼 'SNS'와 '거북목', 결혼 26년 차 임에도 여전히 아내와 달달한 스킨십을 즐기는 모습으로 '성남 사랑꾼' 키워드도 뇌 구조에 담겼다.
이재명의 뇌 구조에서 시선을 끈 것은 '우블리를 향한 질투심'이다. 이재명은 방송에서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우효광을 의식하는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아내 김혜경이 우효광의 이야기를 꺼내자 "우블리 얘기하지마"라고 하거나 추우커플의 VCR을 보며 "우효광 씨 때문에 젊은 남자들이 스트레스 받는다더라. 방송에 내보내면 안 된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남도현 기자 blue@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